“내추럴 콘셉트 강조”… ITZY, 미니 10집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ITZY, 힘을 뺀 내추럴 콘셉트로 쿨한 감성 전달
– 연속된 티저 공개로 컴백 몰입도 극대화한 ITZY
– 타이틀곡 포함한 5곡 구성으로 앨범 서사 정립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ITZY(있지)(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본연의 자유로움과 강렬함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8일 0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ITZY는 신비로운 배경 위로 자연스러움과 당당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각 멤버는 힙한 스타일링과 여유로운 표정으로 무대 밖 진짜 자신을 드러낸 듯한 인상을 남겼다. 힘을 빼되 메시지를 담은 이번 콘셉트는 시선을 끌면서도 개개인의 독립성을 강조한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콘텐츠는 앨범 ‘Girls Will Be Girls’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트레일러,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등 연이어 공개되며 기대를 증폭시켰고, 5월 27일에 이어 28일 연속된 콘셉트 이미지가 화제를 모았다.


ITZY는 이번 활동에서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포함해 ‘Kiss & Tell’, ‘Locked N Loaded’, ‘Promise’, ‘Walk’까지 총 5곡을 통해 또 한 번 무대를 장악할 준비를 마쳤다.

쿨한 카리스마와 성숙한 에티튜드가 공존하는 ‘걸스 그룹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앨범 발매일인 6월 9일 오후 6시에는 전곡이 정식 공개되며, 발매 직전 오후 5시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