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DAY6, 별빛 속 봄의 노래로 돌아오다…5월 7일 ‘Maybe Tomorrow’ 발표

– DAY6, 8개월 만의 신곡, 봄 내음 머금은 디지털 싱글로 컴백
– 성진·영케이·원필·도운, 감성 충만한 포스터로 기대감 고조
– KSPO DOME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월드투어 피날레 앞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DAY6가 오는 5월 7일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를 발표하고 봄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DAY6, 별빛 속 봄의 노래로 돌아오다(사진=DAY6 SNS)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가 한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담겼다. 데뷔 이후 일관되게 진심 어린 음악으로 청춘의 이야기를 들려준 이들은, 이번 신곡에서도 따스한 봄기운을 노래하며 다시금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DAY6, 별빛 속 봄의 노래로 돌아오다(사진=DAY6 SNS)

이번 신곡은 작년 9월 발표한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DAY6, 별빛 속 봄의 노래로 돌아오다(사진=DAY6 SNS)

한편 DAY6는 현재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6일~27일 일본 요코하마, 5월 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차례로 방문한다. 이후 5월 9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6회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360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DAY6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