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90 출시 기념”… 볼보, 스타필드 하남서 팝업스토어 운영
– 신형 XC90 출시 기념, 스타필드 하남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9일간 운영
– 실차 전시와 함께 맞춤형 포토카드 및 가챠머신 이벤트 운영
– CGV 티켓부터 볼보 굿즈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일부 품목 수량 제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플래그십 SUV 신형 XC90의 국내 출시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이 XC9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스웨덴 숲 속의 여름 별장’을 테마로 한 공간 연출을 통해 볼보 특유의 스웨디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일 국내 출시된 신형 XC90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완성도 높은 모델로, 출시 직전인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에서 1,300건을 넘기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XC90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과 기술력,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문객은 XC90과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맞춤형 포토카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100% 당첨 구성의 가챠머신 이벤트를 통해 ▲CGV 골드 클래스 티켓 ▲메가박스 더 부띠크 티켓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 ▲툴레 더플 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핑 박스 ▲반려견 침대 ▲무드등 ▲카드 지갑 등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도 제공된다. 단, 경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XC90을 중심으로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볼보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