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XC90 출시 기념”… 볼보, 스타필드 하남서 팝업스토어 운영

– 신형 XC90 출시 기념, 스타필드 하남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9일간 운영
– 실차 전시와 함께 맞춤형 포토카드 및 가챠머신 이벤트 운영
– CGV 티켓부터 볼보 굿즈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일부 품목 수량 제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플래그십 SUV 신형 XC90의 국내 출시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이 XC9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스웨덴 숲 속의 여름 별장’을 테마로 한 공간 연출을 통해 볼보 특유의 스웨디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XC90(사진=볼보)

지난 2일 국내 출시된 신형 XC90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완성도 높은 모델로, 출시 직전인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에서 1,300건을 넘기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XC90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과 기술력,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문객은 XC90과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맞춤형 포토카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100% 당첨 구성의 가챠머신 이벤트를 통해 ▲CGV 골드 클래스 티켓 ▲메가박스 더 부띠크 티켓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 ▲툴레 더플 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핑 박스 ▲반려견 침대 ▲무드등 ▲카드 지갑 등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도 제공된다. 단, 경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XC90(사진=볼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XC90을 중심으로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볼보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