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카리스마 폭발”… 키스오브라이프,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 네 명의 대비 구도 연출, 정서적 서사와 시각적 압도감 동시 전달
– 메탈릭 구조 배경과 미래형 연출, 콘셉트 시너지 완성도 극대화
– 6월 9일 정식 발매, 키스오브라이프 글로벌 확장 본격 시동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나띠·벨·하늘)가 강렬한 비주얼로 네 번째 미니 앨범 ‘224’의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KISS OF LIFE 미니 4집 ‘224’ 콘셉트 포토(사진=S2 엔터테인먼트)

27일 0시, 키스오브라이프는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224’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메탈릭한 구조물이 강조된 공간을 배경으로, 네 멤버가 미래적인 메이크업과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앉아 있어 시각적 충격을 안겼다. 각자의 표정과 자세는 정적이지만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이번 앨범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암시한다.

멤버들의 의상에 새겨진 타이포 문구는 보는 이로 하여금 무언의 스토리텔링을 유추하게 만들며, 나띠와 벨이 서로를 마주하고 쥴리와 하늘은 등을 맞댄 구조는 상반된 관계성에서 비롯되는 서사를 내포한다. 네 명이 만들어낸 이 대비적 구도는 전체 콘셉트에 깊이를 부여하며 음악적 메시지의 확장을 예고한다.

▲KISS OF LIFE 미니 4집 ‘224’ 콘셉트 포토(사진=S2 엔터테인먼트)

‘224’에는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를 포함해 총 7개 트랙이 수록된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정제된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을 펼치며, 데뷔 후 쌓아온 감각적 무드를 보다 강렬하고 세련된 방식으로 변주할 계획이다. 팀 고유의 힙한 에너지에 카리스마를 덧입혀, 보다 넓은 스펙트럼의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 ‘224’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번 컴백은 키스오브라이프가 구축해온 정체성을 한층 고도화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대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