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펜션 예약하면 SUV 시승까지”… 그레나디어, 이색 체험 이벤트 진행

– NOL 라이브 특별전 통해 시승권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5월~8월 성수 전시장 방문 시 굿즈·할인 혜택 제공
– 브랜드 철학 ‘Built for More’ 일상 경험 기회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차봇모터스가 운영 중인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 수입 브랜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놀유니버스(구 야놀자)와 손잡고 특별 시승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레나디어(사진=이네오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8일 오전 11시, NOL 앱의 ‘NOL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펜션&글램핑 특별전’을 통해 마련됐다. 이 방송에서 숙박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팀에게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시승 기회가 제공되며, 시승 고객에게는 팀당 2개의 텀블러도 증정된다.

시승 대상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하며, 본인의 일정에 따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시장을 방문하는 NOL 앱 이용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굿즈와 함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그레나디어(사진=이네오스)

이번 협업은 ‘Built for More’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단순한 오프로드 기능을 넘어, 나들이 등 일상 환경에서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활용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2017년 런던의 한 펍에서 짐 래트클리프 회장과 동료들이 ‘가장 강인한 4X4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면서 시작됐다. 2021년 프랑스 함바흐 공장을 인수한 이후 설비를 전면 재정비하고, 2022년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해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그레나디어(사진=이네오스)

한국 시장에서도 꾸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2023년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데 이어, 지난해부터 국내 고객 인도가 본격화됐다.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그레나디어 포털액슬 프로토타입’, ‘첼시 트럭 컴퍼니 협업 모델’ 등 새로운 라인업이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봇모터스는 국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023년 전국 6개 거점에 서비스 센터를 구축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부산 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