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예약하면 SUV 시승까지”… 그레나디어, 이색 체험 이벤트 진행
– NOL 라이브 특별전 통해 시승권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5월~8월 성수 전시장 방문 시 굿즈·할인 혜택 제공
– 브랜드 철학 ‘Built for More’ 일상 경험 기회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차봇모터스가 운영 중인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 수입 브랜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놀유니버스(구 야놀자)와 손잡고 특별 시승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8일 오전 11시, NOL 앱의 ‘NOL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펜션&글램핑 특별전’을 통해 마련됐다. 이 방송에서 숙박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팀에게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시승 기회가 제공되며, 시승 고객에게는 팀당 2개의 텀블러도 증정된다.
시승 대상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하며, 본인의 일정에 따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시장을 방문하는 NOL 앱 이용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굿즈와 함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협업은 ‘Built for More’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단순한 오프로드 기능을 넘어, 나들이 등 일상 환경에서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활용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2017년 런던의 한 펍에서 짐 래트클리프 회장과 동료들이 ‘가장 강인한 4X4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면서 시작됐다. 2021년 프랑스 함바흐 공장을 인수한 이후 설비를 전면 재정비하고, 2022년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해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도 꾸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2023년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데 이어, 지난해부터 국내 고객 인도가 본격화됐다.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그레나디어 포털액슬 프로토타입’, ‘첼시 트럭 컴퍼니 협업 모델’ 등 새로운 라인업이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봇모터스는 국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023년 전국 6개 거점에 서비스 센터를 구축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부산 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