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11일 만에 999대 완판”… 그랑 콜레오스 블랙 에디션, 고객 이벤트 추가

– 999대 한정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11일 만에 조기 완판
– 프렌치 감성 입은 블랙 에디션, 그랑 콜레오스 상품성 강화
– 엔진오일 무상 교환·최대 3.9% 금리 혜택 동시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한정판 SUV 모델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Grand Koleos esprit Alpine noir)’의 전량 조기 계약 완료를 기념해, 추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사진=르노 코리아)

4월 중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하고 차량을 인도받은 모든 고객은 추첨을 통해 캠핑용 프리미엄 패키지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경품은 총 30명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블랙 타프를 비롯해 미니 체어 2개, 캠핑 테이블, 행어, 담요 등으로 구성된 실용적인 캠핑 키트다.

여기에 더해,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한정판 구매 고객 중 3명에게는 프렌치 감성 브랜드 A.P.C.의 가방을 증정하는 추가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4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구매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올해의 SUV’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이 기본 제공되며, 금리 3%대의 정액불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구체적으로는 할부원금 2,500만 원 기준 연 3.3%, 3,000만 원 기준 연 3.9%의 금리로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 누아르(사진=르노 코리아)

또한 5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40만 원의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전시차 구입 시 20만 원, 재구매 시 20만 원의 추가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단, 하이브리드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E-Tech 테크노 트림은 4월 구매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초 공개된 그랑 콜레오스의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의 조기 완판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해당 모델은 총 999대 한정 생산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 11영업일 만에 전량 계약 완료라는 기록을 세웠다.

▲그랑 콜레오스 누아르(사진=르노 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는 ‘블랙’이라는 테마 아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 요소를 대거 적용했다. 전면에는 블랙 로장주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 측면에는 글로시 블랙 사이드 가니시가 더해졌으며, 하부에는 20인치 블랙 피크 알로이 휠, 블랙 사이드 스텝, 트렁크 엔트리 가드, 스포츠 페달, 리미티드 넘버 플레이트가 기본 탑재됐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완판을 통해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브랜드 감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갖춘 전략 모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평가하며, 지속적인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