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시그니처 축구화”… 아디다스, ‘태극7(TAEGEUK7)’ 출시
– 손흥민, 아디다스와 함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 출시
– 제품 디자인부터 캠페인 영상까지 손흥민 직접 참여
– 4월 19일부터 명동 아디다스 플래그십서 팝업 이벤트 진행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가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과 함께한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디다스는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서울 명동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SON CORP’ 콘셉트의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태극7’은 손흥민 선수가 오랜 기간 착용해 온 아디다스 F50 축구화에 한국적 감성과 본인의 정체성을 담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색감, 한글 이름과 손 글씨까지 모두 손흥민의 손길이 더해졌으며, 제품명도 그의 등번호 7번과 ‘태극’을 결합해 지어졌다. 이 제품은 한국뿐 아니라 영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도 함께 출시돼 글로벌한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태극7’은 탁월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슬림한 파이버터치 갑피와 3D 텍스처로 볼 컨트롤이 용이하며, 스프린트프레임 360 아웃솔은 경기 중 폭발적인 가속력을 지원한다. 엘리트 레이스리스 모델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연령층을 아우르는 모델이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에서 손흥민은 가상의 기업 ‘SON CORP’의 CEO로 등장한다. ‘스피드’를 핵심 가치로 삼는 CEO의 모습을 통해 축구화가 강조하는 기능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이를 현실로 구현한 팝업 이벤트 ‘SON CORP CEO’S ROOM’에서는 손흥민의 축구 커리어를 조명하는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월드컵 데뷔전부터 EPL 골든부츠 수상, EFL 코너킥 골 등 역사적인 순간들을 담은 유니폼과 축구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아디클럽 멤버에게는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SON CORP’ 사원증이 제공되며, CEO’S ROOM 배경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태극7’ 구매자에게는 한정 수량의 타월과 케이스도 증정된다.
한편, ‘태극7’은 4월 2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