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다이슨 얼굴 됐다”… 아이브 장원영, 국내 공식 앰배서더 선정

– 다이슨코리아, 장원영 공식 앰배서더로 전격 발탁
– 장원영 “다이슨 에어랩, 모발 손상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
– 다이슨 “K-팝 대표 장원영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장원영이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 부문의 국내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다이슨 국내 공식 엠버서더 장원영(사진=다이슨)

다이슨코리아는 8일 장원영의 앰배서더 선정 사실을 알리고 공식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그룹 아이브(IVE) 멤버로 활동 중인 장원영은 5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무대 퍼포먼스뿐 아니라 보컬, 패션, 비주얼 전 부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차세대 K-팝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다이슨코리아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기술력과 장원영이 지닌 열정, 그리고 건강한 모발에서 오는 이미지적 시너지를 높이 평가해 이번 앰배서더 발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장원영은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를 대표하는 얼굴로 국내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건 건강한 모발”이라며 “다이슨 에어랩은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해 평소에도 애용해 왔다.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콘 장원영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이슨의 기술력과 장원영의 매력이 만나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5~6일 서울 KSPO돔에서 세 번째 팬 콘서트 ‘IVE SCOUT’를 개최했고, 오는 12일부터는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4개 도시를 도는 팬콘 투어 ‘IVE SCOUT IN JAPAN’을 이어간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