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함으로 기분 전환까지”… 농심,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
– 레몬맛·청사과맛으로 구성된 새콤한 젤리음료
– 코코넛 젤리로 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
– 1020세대 겨냥해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전략 구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농심이 새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앞세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되며, 코코넛 젤리가 함께 들어 있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지금까지 국내 젤리음료 시장은 주로 달콤한 맛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었으나,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통해 새콤한 맛의 신선한 변화를 제안했다. 이는 츄파춥스 브랜드 고유의 톡톡 튀는 감성과 결합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은 특히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 최근 츄파춥스 젤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맛으로 1020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2024년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이를 기반으로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새콤쫄깃함’을 마케팅 포인트로 삼아,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재충전이나 기분 전환이 필요한 1020세대를 위해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선보이게 됐다”며, “재미있고 즐거운 새콤쫄깃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