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사랑의 신호탄”… 이즈나, ‘SIGN’ 뮤직비디오 티저로 설렘 유발

– 공식 SNS 통해 MV 티저 공개, 영상 말미 음원 일부 최초 공개
– 하트 아이스크림·편지 등 사랑을 상징하는 오브제들 등장
– 이즈나, 첫 디지털 싱글 ‘사인’,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신곡 ‘사인(SIG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high 2
▲이즈나 디지털 싱글 ‘SIGN'(사진=웨이크원)

이즈나는 2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즈나는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영상에는 물에 젖은 편지, 하트 모양 아이스크림, 감성적인 문구 등 사랑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등장해 이번 곡의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멤버들의 몽환적인 비주얼과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음원의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사인’은 선명한 신호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담은 러브송으로, 데뷔곡 ‘이즈나’에서 당찬 자신감을 보여줬던 이들이 새로운 감정선을 펼쳐낼 예정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인다.

▲이즈나 디지털 싱글 SIGN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웨이크원
▲이즈나 디지털 싱글 ‘SIGN’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웨이크원)

이즈나는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N/a’를 통해 글로벌 차트에 진입하고, 일본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를 촬영하는 등 빠르게 존재감을 넓혀온 신예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무대 장악력을 갖추고 있어 이번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증명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