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따뜻한 마음, 빠른 복구를 향한 응원”… 혜리,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

– 울산·경북·경남 산불 피해자 위해 희망브리지에 성금 전달
– “평안한 일상 되찾기를 진심으로 기원” 따뜻한 메시지 전해
– 꾸준한 선행 이어온 혜리, 재난 현장에 희망 전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배우 혜리가 울산·경북·경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6일 혜리가 기부한 성금이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써브라임
▲혜리,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사진=써브라임)

혜리는 “산불이 확산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우리 이웃들이 하루빨리 평안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 이번 기부는 재난 피해자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고 있다.

혜리는 2016년 대구 화재 당시에도 성금을 기부하며 재난 피해 이웃 돕기에 나섰고, 2022년 동해안 산불 등 각종 재해 상황에서도 꾸준히 기부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왔다.

희망브리지 관계자는 “혜리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이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혜리
▲혜리,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사진=혜리 SNS)

한편, 희망브리지는 현재 울산·경북·경남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식수, 식품류 등 약 20만 점에 이르는 구호물자를 지원 중이다. 현장 대피소에서도 세탁 지원 등 실질적인 구호 활동을 이어가며 피해 주민들의 불편을 덜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와 같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