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제로즈와의 연결”… 제로베이스원, 수록곡 ‘로지즈’ 트랙 샘플러 공개

– 제로베이스원, ‘로지즈’ 트랙 샘플러로 정서적 메시지 전달
– 장미·수중 이미지 연출로 팬덤과 상징적 감성 교감
– ‘리플로우’, 팀 서사 담은 앨범으로 수록곡 순차 공개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이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로지즈(ROSES)’ 트랙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ZEROBASEONE 팬 헌정곡 ‘ROSES’ 트랙 샘플러(사진=웨이크원)

영상은 수면 아래에서 장미꽃이 피어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ROSES’라는 제목과 함께 멤버들의 목소리가 덧입혀지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장미 한 송이씩 번져가는 이미지 위에, 팬덤 제로즈(ZEROSE)와 함께하는 순간들을 장밋빛 감정으로 비유한 연출이 담겼다.

‘로지즈’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청량하고 따뜻한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에 담긴 헌정의 메시지를 선명하게 전달한다. 곡의 서사는 팬과의 유대감을 중심에 두고 구성돼 있으며, 전체적인 사운드는 희망적인 분위기를 강조한다.

앞서 공개된 수록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에 이어, ‘로지즈’는 두 번째 트랙으로 순차 공개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를 통해 데뷔 이후의 감정선과 시간을 아홉 개의 서사로 구성해냈다. 트랙마다 이어지는 흐름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행보를 담아낸 구성으로 짜여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로지즈’를 발표하며,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리플로우’ 전체 음원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