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팬들과 맞이하는 두 번째 생일”… 투어스, 데뷔 2주년 이벤트 ‘스파클링 데이즈’ 티저 공개

– 투어스, 데뷔 2주년 기념 연간 이벤트 본격화
– 팬 초청·모션 티저 등 상징 오브제로 콘셉트 구성
– 일본 투어·오리콘 기록으로 해외 활동 저변 확대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투어스(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기념 이벤트를 예고했다.

▲TWS 데뷔 2주년 이벤트 ‘Sparkling Days’ 모션 티저(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19일 투어스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Sparkling Days’ 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공식 캐릭터가 레이싱카를 타고 주행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장면이 담겼으며, 응원봉, 스케이트보드 등 팀의 활동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곳곳에 배치됐다. 해당 콘텐츠는 팀의 지난 1년 활동을 압축적으로 표현하는 장치로 구성됐다.

‘Sparkling Days’는 데뷔일인 1월 22일을 중심으로, 한 해 동안의 기억을 팬덤 42와 함께 공유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다. 멤버들은 생일 파티 형식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형식으로 준비 중이며, 자세한 일정과 구성은 공식 SNS를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지난해 투어스는 미니 앨범 2장을 발표하며 음악적 영역을 확장했다. 첫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티켓 소화 능력을 입증했다. 또한 일본에서 진행한 첫 투어 공연으로 총 약 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연간 매출 기준으로 집계된 오리콘 신인 랭킹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음악 시장에서 성과를 냈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