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시크한 록 무드로 정조준”… 크록티칼, 데뷔 콘셉트 포토 공개

– 크록티칼, 데뷔 앞두고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 올블랙 착장·레드 포인트로 밴드 정체성과 시크함 강조
– 혼성 구성 확정, 정규 1집 ‘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 15일 발매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혼성 록밴드 크록티칼(ChRocktikal)이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록티칼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We break, you awake)’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ChRocktikal 정규 1집 ‘We break, you awake’ 콘셉트 포토(사진=드림캐쳐컴퍼니)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크록티칼은 올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절제된 시크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붉은 포인트가 가미된 가죽 스타일링을 더해 락밴드 고유의 강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개인 콘셉트컷을 통해 각 멤버의 개성과 분위기를 분리해 담아냈고, 단체 사진에서는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단체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이 나란히 앉아 있는 구성과 함께 각자의 포지션을 반영한 동선 배치가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 연주자이자 팀으로서의 일체감, 그리고 음악을 중심으로 한 조화로운 연출이 강조됐다.

▲ChRocktikal 정규 1집 ‘We break, you awake’ 콘셉트 포토(사진=드림캐쳐컴퍼니)

크록티칼은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의 메인보컬 시연 ▲베이시스트 이준영 ▲드러머 제관우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이원석으로 구성된 4인조 혼성 밴드다. 각기 다른 배경에서 활동해온 이들은 밴드라는 새로운 포맷 안에서 기존 무대 경험과 음악적 역량을 집약했다.

시연은 걸그룹 활동을 통해 다져온 보컬 역량을 밴드로 확장하고, 이준영은 다수의 공연과 세션 참여를 통해 완성한 베이스라인을 이번 프로젝트에 실현했다. 제관우와 이원석 역시 각자의 분야에서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음악 전반의 프로듀싱과 구성에 기여하고 있다.

▲ChRocktikal 정규 1집 ‘We break, you awake’ 콘셉트 포토(사진=드림캐쳐컴퍼니)

크록티칼은 이번 콘셉트 포토 시리즈를 통해 록 기반 밴드로서의 정체성과 스타일을 명확히 했고, 데뷔 전부터 시각적 콘셉트와 음악적 방향성을 동시 제시한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정규 1집 ‘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