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새해 소원 담은 따뜻한 영상”… 하이키,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MV 티저 첫 공개

– 하이키, 신곡 MV 티저로 겨울 감성 예고
– 서이·리이나·휘서·옐, 따뜻한 연출로 캐릭터 소화
– 공간·소품 활용해 본편 스토리 기대감 증폭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하이키(H1-KEY)(서이·리이나·휘서·옐)가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H1-KEY 미니 4집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뮤직비디오 티저(사진=GLC)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새해를 맞은 하이키 멤버들이 각자의 바람을 목소리로 전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자 되기”, “멤버들과 여행 가기”, “사소한 것에도 행복함 느끼기”, “멤버들 소원 다 이뤄지기”라는 희망이 내레이션 형태로 전해졌고, 그와 함께 하이키의 일상적인 겨울 풍경이 교차 편집됐다.

서이·리이나·휘서·옐은 각자의 방에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 연출과 함께 등장했으며, 영상에는 노트, 캠코더, 이어폰 등 다양한 소품이 함께 배치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번 신곡은 감성적인 보컬과 겨울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곡으로, 하이키가 미니 4집 ‘러브스트럭'(Lovestruck)의 타이틀곡 ‘여름이었다’와 수록곡 ‘굿 포 유'(Good for U), ‘원 투 스리 포'(One, Two, Three, Four)를 함께 만든 시우(SIU) 프로듀서와 다시 손잡고 완성한 시즌송이다.

하이키는 앞서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 무대에서 신곡 무대를 미리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하이키의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