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앞두고 플레이리스트·쇼츠 공개한 이채연
– 유튜브로 연말 감성 콘텐츠·댄스 쇼츠 공개한 이채연
– 22곡 플레이리스트 구성, 손뜨개질·퍼즐 장면과 어우러져
– ‘Santa Tell Me’ 배경으로 쇼츠 영상서 귀엽고 발랄한 춤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를 담은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했다.

이채연은 23일 개인 유튜브 채널 ‘캐릭캐릭 채연이’를 통해 ‘𝐏𝐥𝐚𝐲𝐥𝐢𝐬𝐭🎄크리스마스에 이채연 픽 겨울노래 들으며 함께 헛짓거리 하실 분?🎅’이라는 제목의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약 1시간 17분 분량의 노래 22곡이 담겼으며, 이채연이 직접 선정한 곡들로 구성됐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꾸며진 거실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따뜻한 조명이 켜진 공간에서 이채연이 손뜨개질을 하거나 퍼즐을 맞추는 모습이 담겼다.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는 장면들은 따듯하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표현했다.
플레이리스트에는 Thuy의 ‘Snowing in LA’를 시작으로 ▲정승환 ‘눈사람’ ▲EXO ‘첫눈’ ▲수지·소수빈 ‘너로 가득찬 밤’ ▲태연 ‘Blue’ ▲아이유·김연아 ‘얼음꽃’ ▲아이즈원 ‘Merry Go Round’ ▲트와이스 ‘Merry & Happy’ 등 다양한 K팝과 팝 곡이 포함됐다. 특히 아이즈원의 ‘Merry Go Round’가 포함돼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곡으로 다가갔다.
24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쇼츠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선 이채연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Santa Tell Me’에 맞춰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는 장면이 담겼다.
한편 이채연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며, 오는 30일 개최되는 ‘2025 SBS 연예대상’에서 ‘루키 UP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