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연말 분위기 물씬”… 베이비몬스터, ‘SUPA DUPA LUV’ 티저 공개

– 베이비몬스터, ‘SUPA DUPA LUV’ 티저로 신곡 감성 예고
– 아현·로라 포스터로 미니멀 R&B 기반 비주얼 선공개
– 콘서트·시상식 병행하며 콘텐츠 홍보 전방위 전개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루카·파리타·아사·아현·라미·로라·치키타)가 미니 2집 수록곡 ‘SUPA DUPA LUV’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BABYMONSTER 아현 ‘SUPA DUPA LUV’ 비쥬얼 포토(사진=YG 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WE GO UP] SUPA DUPA LUV VISUAL PHOTO’를 게시하고, 두 번째 프로모션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티저 포스터는 파스텔톤 하늘색 배경과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착용한 멤버들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 이미지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공개 일정인 ‘2025. 12. 19. 0AM’을 명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멤버 아현과 로라가 등장했다. 아현은 또렷한 눈망울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로라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은은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BABYMONSTER 로라 ‘SUPA DUPA LUV’ 비쥬얼 포토(사진=YG 엔터테인먼트)

앞서 베이비몬스터는 타이틀곡 ‘WE GO UP’과 수록곡 ‘PSYCHO’의 비주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미니 2집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SUPA DUPA LUV’ 티저는 연말 시상식 무대와 병행되는 활동과 맞물려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SUPA DUPA LUV’는 미니멀한 리듬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은 알앤비 힙합 장르로, 사랑의 감정을 직설적인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앞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WE GO UP’과 ‘PSYCHO’와는 결이 다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이후 공개될 멤버들의 콘셉트 변화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미니 2집 ‘WE GO UP’ 발매 이후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을 통해 총 6개 도시, 12회 공연을 진행 중이다. 또한 최근 ‘2025 MAMA AWARDS’에서 공개한 스페셜 스테이지 영상이 전체 조회수 1·2위를 기록하며 활발한 연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