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타임테이블→포토 연속 공개”… 세이마이네임, EP 3집 ‘앤아워 바이브’ 컴백 시동

– 세이마이네임, 타임테이블·콘셉트 포토로 컴백 시동
– 히토미·메이·승주, ‘루킹 포’ 스타일로 키치한 매력 강조
– 일부 일정 비공개, 29일 앤아워 바이브까지 순차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히토미·슈이·메이·카니·소하·도희·준휘·승주)의 소속사 인코드가 이틀 연속으로 타임테이블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세 번째 EP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SAY MY NAME EP 3집 ‘&Our Vibe’ 타임테이블(사진=인코드)

인코드는 지난 3일 0시, 세이마이네임의 세 번째 EP ‘앤아워 바이브’(&OUR VIBE)의 전체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선보였고, 이튿날인 4일에는 첫 번째 콘셉트 ‘루킹 포’(Looking for)를 주제로 한 멤버 히토미, 메이, 승주의 개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은 다이어리 형식으로 제작돼 키치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일정에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포함됐다. 특히 일부 일정은 비공개 형식으로 표시돼 팬들의 호기심을 유도했다.

▲SAY MY NAME 히토미·메이·승주 EP 3집 ‘&Our Vibe’ #1 Looking for 버전 콘셉트 포토(사진=인코드)

같은 시각 오픈된 콘셉트 포토에서 세 멤버는 각자의 개성이 반영된 스타일링과 러블리한 분위기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연출했다. 세이마이네임 특유의 색감과 감성이 시각적으로 강조된 구성이다.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EP ‘앤아워 바이브’를 발매한다. 소속사 인코드는 향후 나머지 멤버들의 이미지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