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조한 쿨한 콘셉트”… 있지, 미니 11집 ‘TUNNEL VISION’ 콘셉트 포토 공개
– 있지, ‘TUNNEL VISION’ 콘셉트 포토 22장 전격 공개
– 트레일러 영상 유튜브 전 세계 1위·6곡 구성도 발표
– 11월 10일 음원 정식 발매… 콘셉트 무드 구체화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있지(ITZY)(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있지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관련 단체 및 개별 티저 이미지 총 22장을 게재했다. 앞서 17일에는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트랙리스트 및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공개 당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멤버들이 개별적으로 포즈를 취하거나 단체로 구성을 이룬 장면으로 구성됐으며,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공간 연출이 눈에 띄었다. 역동적인 몸짓과 정적인 배경이 교차하면서, 그룹 특유의 쿨한 콘셉트가 강조됐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TUNNEL VISION’을 포함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 고유의 퍼포먼스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트랙 구성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11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