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전 회차 매진 신화”… 임영웅 서울 콘서트 ‘IM HERO’ 오늘 (9일) 예매 오픈

–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 시작과 함께 매진 기대
– 인천·대구 전석 매진, 서울도 치열한 경쟁 전망
– 정규 2집 흥행 지속, 방송·전국투어로 열기 확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본격적인 예매 경쟁에 돌입한다.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가 9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임영웅 전국투어 ‘IM HERO'(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은 앞서 인천과 대구에서 열리는 콘서트 예매에서 모든 회차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서울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되며, ‘피켓팅’이라는 표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전국투어에서 임영웅은 장르를 넘나드는 곡 구성과 무대 연출을 통해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폭넓은 팬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무대 구성 또한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졌으며, 시청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공연으로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포함한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음악적 성과도 입증했다.

방송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KBS 2TV ‘불후의 명곡’과 SBS ‘섬총각 영웅’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진솔한 면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이번 전국투어는 오는 10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