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감성으로 물들다”… 뉴발란스, 2025 F/W 화보 공개
– 뉴발란스, 윈터와 함께한 2025 F/W 화보 공개
– 브라운 셋업·바람막이로 간절기 시즌 무드 강조
– 레드 포인트 더한 트렌디 룩, 온·오프라인 출시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aespa) 윈터(WINTER)와 함께한 2025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가을 무드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레드와 브라운을 중심으로 한 시즌 키 컬러를 활용해 뉴발란스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윈터가 착용한 ‘이스케이프 바람막이’는 간절기부터 초가을까지 활용 가능한 적당한 두께감과 가을 톤 컬러 라인업, 스티치와 파이핑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함께 공개된 ‘우먼스 트랙 골지 셋업’은 부드러운 잔골지 소재에 높은 신축성이 더해져 활동성이 강조됐다. 일상은 물론 가벼운 운동에도 잘 어울리는 구성이며, 2025년 F/W 시즌의 메인 컬러로 선정된 브라운을 적용해 가을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표현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윈터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컬러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결과”라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