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윈터 감성으로 물들다”… 뉴발란스, 2025 F/W 화보 공개

– 뉴발란스, 윈터와 함께한 2025 F/W 화보 공개
– 브라운 셋업·바람막이로 간절기 시즌 무드 강조
– 레드 포인트 더한 트렌디 룩, 온·오프라인 출시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aespa) 윈터(WINTER)와 함께한 2025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가을 무드를 선보였다.

▲뉴발란스 윈터 2025 F/W 화보(사진=뉴발란스)

이번 화보는 레드와 브라운을 중심으로 한 시즌 키 컬러를 활용해 뉴발란스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윈터가 착용한 ‘이스케이프 바람막이’는 간절기부터 초가을까지 활용 가능한 적당한 두께감과 가을 톤 컬러 라인업, 스티치와 파이핑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뉴발란스 윈터 2025 F/W 화보(사진=뉴발란스)

함께 공개된 ‘우먼스 트랙 골지 셋업’은 부드러운 잔골지 소재에 높은 신축성이 더해져 활동성이 강조됐다. 일상은 물론 가벼운 운동에도 잘 어울리는 구성이며, 2025년 F/W 시즌의 메인 컬러로 선정된 브라운을 적용해 가을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표현했다.

▲뉴발란스 윈터 2025 F/W 화보(사진=뉴발란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윈터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컬러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결과”라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