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컬러의 여름, 젝시믹스 25SS 스윔웨어로 물들다
– 젝시믹스, 전년 대비 142% 늘린 스윔웨어 라인업 공개
– 기능성과 디자인 겸비…자외선 차단, 스타일링 모두 강화
– 여성·남성·키즈 라인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구성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5SS 스윔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전년 대비 SKU(발매 상품 수)를 142% 확대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군으로 여름철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여성 스윔웨어에서는 ‘썸머글로우’ 컬렉션을 통해 사선 컷 디테일, 스트라이프, 트위스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액티브한 여름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볼레로 스타일과 체형 커버가 가능한 원피스 디자인이 포함되어 노출 부담은 줄이면서도 스타일은 놓치지 않았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썸머 브리즈’ 라인에는 신규 컬러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 ‘배색 크롭 집업자켓’ 등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휴양지룩과 페스티벌룩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남성 라인은 ‘썬버스트’ 콘셉트를 중심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았다. 3.5부 및 5부 기장의 실내용 수영복은 물론, 시어서커 및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야외 활동이 많은 고객을 위한 UPF 50+ ‘하이프로텍션’ 라인도 함께 강화됐다.
키즈 라인 역시 래쉬가드부터 스커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120~160 사이즈까지 폭넓게 제공되며, 컬러풀한 그래픽이 적용돼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물놀이에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도 출시됐다. 통기성과 물 빠짐이 우수한 메시 소재의 숄더백, 토트백부터 화려한 홀로그램 디자인이 돋보이는 빅 숄더백과 워터 파우치까지, 젝시믹스는 스윔웨어와 함께 여름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젝시믹스는 이번 25SS 스윔웨어 출시를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잡으며, 여름 시즌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