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I chaerish you”… 현실 속 자연러운 일상 사진 공개한 이채연

– 이채연, 짧은 인스타 문구에 팬덤명 ‘채리쉬’ 녹여 의미 더해
– 회색 맨투맨과 찢청으로 구성된 꾸안꾸 데일리룩 공개
– 이채연, 다양한 포즈와 표정 변화로 자연스러운 매력 발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일상 속에서 포착된 자연스러운 순간을 공개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11일, 이채연은 인스타그램에 팬덤 이름 ‘채리쉬(CHAERISH)’를 사용한 “I chaerish you.”라는 문구와 함께 총 9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번 포스트는 특별한 연출 없이 일상적인 공간과 소품을 활용한 이번 게시물은, 이채연 특유의 담백한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존재감을 담아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채연은 회색 맨투맨 티셔츠에 찢청 디테일이 적용된 블랙 쇼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긴 웨이브 헤어는 자연스럽게 풀어 내려졌으며, 전체적인 톤은 무채색 중심의 꾸안꾸 스타일링이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초반 4장의 컷은 실내 거울 앞에서 촬영된 셀카로 구성됐다. 이채연은 딸기 우유 팩과 과자봉지를 손초반 4장의 사진은 실내 거울 앞 셀카로 구성됐다. 이채연은 딸기 우유 팩과 과자봉지를 손에 든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으며, 얼굴에 딸기 이모지를 합성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 옆을 바라보는 장면 등 여러 표정이 눈에 띄었다. 손으로 우유팩을 가리키거나 스트로를 무는 컷도 포함되어 있으며, 소품을 활용한 연출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그 외에도 스마트폰을 바라보거나, 손등으로 턱을 괴는 등 정적인 동작이 이어졌고, 무릎을 모으고 앉아 머리를 넘기거나 손으로 입을 가리는 모습도 포착됐다. 전체적으로 일상적인 동작과 구성이 조화를 이루며 이채연의 꾸밈없는 매력이 전해졌다.

한편, 지난 8일 이채연은 충북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64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개회식 축하무대에 참석해 ▲Don’t ▲Don’t Be A Jerk ▲LET’S DANCE ▲KNOCK까지 총 네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