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2025년 성원 보답”… 현대차, 즐길 거리 가득한 캐스퍼 연말 콘텐츠 공개

– 캐스퍼, 연말 맞아 고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5종 전개
– 소원 트리·산타 디보 게임 등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몰입도 강화
– 굿즈 공모전 수상작 상품화, 조구만 테마 무료 배포로 온라인 확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현대자동차는 대표 엔트리 SUV인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사양으로 주목받는 캐스퍼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사진=현대자동차)

이벤트는 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2026년 새해 소원을 공유하는 ‘Hello 2026! 소원 트리’ ▲미니게임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 ▲제1회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공개 및 사전 예약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이벤트 ▲조구만 월페이퍼와 카카오톡 테마 배포로 구성됐다.

‘Hello 2026! 소원 트리’는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새해 소원을 남기면, 일정 수량이 모일 때마다 미니 전구가 점등되는 방식으로 트리가 완성된다. 소원 1,000건 달성 시 최상단 디지털페이스 별이 점등되며 완성된 트리를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2026 캐스퍼 with 조구만’ 캘린더를 증정한다.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1회 충전 주행 거리인 315km를 배경으로 한 미니게임이다. 참가자는 3개의 미션 지점을 통과하며 자동으로 경품 응모 대상이 되며, 최단 시간 기록자에게는 신라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게임의 주인공 ‘디보’는 캐스퍼 일렉트릭 2열 도어에 새겨진 디지털 페이스 캐릭터로, 친근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활용된다.

굿즈 디자인 공모전 관련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지난 9월 진행된 제1회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중 7개 작품이 공개되며, 대상 수상작 ‘디보 시트백 수납함’은 사전 예약 방식으로 상품화가 진행된다. 해당 수납함은 운전석 또는 조수석 뒤 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차량용 목베개, 액막이 인형, 모니터 피규어, 쿠션 담요, 선글라스 클립 등 5종의 컬래버레이션 굿즈가 출시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신상품 3종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골라담기 세트’, ‘Hello 2026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조구만 월페이퍼 및 카카오톡 테마를 캐스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무료 배포한다. 모든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해당 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온라인은 단순한 구매 채널을 넘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2025년 한 해 동안 캐스퍼를 아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