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에서 경쾌함으로”… 하츠투하츠, 하우스 댄스곡 ‘RUDE!’로 오늘(20일) 컴백
– 하츠투하츠, 신곡 ‘RUDE!’ 20일 발표·하우스 댄스곡으로 컴백
– 21~22일 올림픽홀 팬미팅서 ‘RUDE!’ 무대 최초 공개
– 데뷔 1주년 맞아 북미 쇼케이스·자카르타 팬미팅으로 글로벌 활동 본격화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지우·카르멘·유하·스텔라·주은·에이나·이안·예온)가 20일 오후 6시 신곡 ‘RUDE!'(루드!)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루드!’는 하우스 기반 댄스 곡이다.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곡을 이끈다. 가사에는 규칙에 얽매이지 않으려는 말괄량이들의 반항심이 녹아 있다. 앞서 발표한 ‘FOCUS'(포커스)가 쿨하고 시크한 무드였다면, 이번 곡은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전면에 내세웠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하츠투하츠가 SNS 속 ‘좋아요’ 하트가 모이는 공장 직원으로 나온다. ‘가짜 하트’ 때문에 힘을 잃은 ‘슈퍼 하트’를 되살리려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곡의 당돌한 분위기와 영상 속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하츠투하츠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HEARTS 2 HOUSE〉’를 연다. 이 자리에서 ‘루드!’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신곡 발표 후 하츠투하츠는 24일 데뷔 1주년을 맞는다. 이어 3월 1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22일 LA에서 북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3월 28일에는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