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20살, 첫 건배를 기념하자”… 하이트진로, 술무살 캠페인 개시

– 하이트진로, 대학가 중심 술무살 프로모션 전개
– Z세대 겨냥 신분증 인증·자격증 증정·SNS 연계
– 참이슬·테라 굿즈 구성…카카오·네이버 통해 접근성 확대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하이트진로가 2026년 첫 마케팅 활동으로 현장 중심의 영 타깃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대학가와 주요 상권에서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주류 브랜드인 테라, 참이슬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캠페인을 통해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 확산과 상권 활성화 효과를 함께 노린다.

▲술무살 자격증(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15일, 전국 주요 대학가와 상권을 대상으로 신년 맞이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20세 성인 전환을 기념하는 콘셉트의 ‘술무살 자격증’ 증정 행사는 젊은층 인증 문화와 SNS 확산 경향을 반영해 주목받고 있다. 기존 쏘맥자격증 형태를 응용한 이 자격증은 신분증 확인 후 현장에서 배포된다.

이와 함께 ‘첫 건배’ 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전용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술무살 전용잔과 이를 활용한 미니 키링 2종은 테라와 참이슬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전국 주요 상권에서 한정 수량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자사 굿즈에 술무살 축하 문구를 더한 컬렉션도 함께 공개했다. 참이슬 술무살 컬러잔 6종과 테라 술무살 변온잔, 그리고 전용 미니 키링 2종은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해당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관계자는 “테라와 참이슬 등 대표 브랜드들이 MZ세대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젊고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 다양한 브랜드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