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사랑의 감정 녹였다”… 피프티피프티,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 OST 가창

– 피프티피프티, 네이버웹툰 OST ‘Oops, My Bad’ 참여
– 신스팝 기반 감성 트랙에 엑시 등 작사진 합류
– 2일 오후 6시 공개, 공식 플랫폼 통해 발매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키나·문샤넬·예원·하나·아테나)가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 OST 가창자로 나섰다.

▲피프티피프티 ‘작전명 순정’ OST ‘Oops, My Bad’(사진=모스트콘텐츠)

피프티피프티가 부른 ‘작전명 순정’ OST ‘웁스, 마이 배드(Oops, My Bad)’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이 곡은 웹툰 속 감정선을 음악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신스팝 트랙이다.

‘웁스, 마이 배드’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구성됐다. 상대에게 서서히 빠져드는 감정과 함께, ‘그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한 가사에 피프티피프티 특유의 부드럽고 세련된 보컬이 더해졌다.

이번 OST는 피프티피프티 외에도 프로미스나인, 공원, 이즈나(izna) 등이 참여해 다양한 음원 라인업을 구성했다. 해당 웹툰은 2022년 4월부터 연재를 시작했으며, 토요일 인기 웹툰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또한 작사에는 우주소녀 엑시를 비롯해 키(KEY), 하이키 등 K-POP 아티스트와 NiNE 뮤직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웹툰의 감성과 피프티피프티의 음악적 분위기를 조화롭게 연결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