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50% 할인”…피자헛,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프로모션
– 피자헛, 22일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 T day 매직 바코드로 방문 포장 주문 시 혜택 이용 가능
– 신규 고객 콜라 증정, 신메뉴·스테디셀러 합리적 가격 제공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한국피자헛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2일 단 하루 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고객은 SKT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 VIP 고객 혜택인 리치 치즈 파스타와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추가로 콜라(1.25L)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도 폭넓은 혜택을 누릴 기회가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에는 신메뉴 ‘올라! 타코’와 스테디셀러 메뉴 ‘수퍼슈프림’, ‘씨푸드킹’ 등이 포함됐다. 특히 ‘올라! 타코’는 칠리 콘 카르네와 9가지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해 멕시코 전통 요리 타코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 메뉴는 방문 포장 기준으로 L사이즈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SKT와 협력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모임이 많은 연초에 프리미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풍성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abro_compan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