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피자헛,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프로모션

– 피자헛, 22일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 T day 매직 바코드로 방문 포장 주문 시 혜택 이용 가능
– 신규 고객 콜라 증정, 신메뉴·스테디셀러 합리적 가격 제공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한국피자헛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2일 단 하루 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프로모션(사진=피자헛)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고객은 SKT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 VIP 고객 혜택인 리치 치즈 파스타와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추가로 콜라(1.25L)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도 폭넓은 혜택을 누릴 기회가 마련됐다.

▲피자헛,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프로모션(사진=피자헛)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에는 신메뉴 ‘올라! 타코’와 스테디셀러 메뉴 ‘수퍼슈프림’, ‘씨푸드킹’ 등이 포함됐다. 특히 ‘올라! 타코’는 칠리 콘 카르네와 9가지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해 멕시코 전통 요리 타코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 메뉴는 방문 포장 기준으로 L사이즈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SKT와 협력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모임이 많은 연초에 프리미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풍성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헛,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프로모션(사진=피자헛)

한편,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abro_company@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