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반응에 하루 더!”… 프로미스나인, 월드투어 서울 일정 연장
– 프로미스나인, 8월 8일 장충체육관 공연 추가 확정
– ‘NOW TOMORROW.’, 전석 매진 이후 이례적 추가 일정 결정
– 추가 공연 예매는 15일 선예매, 16일 일반예매로 진행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첫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추가 회차를 편성했다.

소속사 어센드는 11일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 IN SEOUL’ 공연에 보내주신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오는 8월 8일 오후 7시 30분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 공연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15일 오후 8시 선예매, 1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순차 진행된다.
이에 따라 프로미스나인은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갖게 됐다. 앞서 진행된 9일, 10일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추가 편성이 결정됐다.

‘NOW TOMORROW.’는 지난 2023년 개최된 단독 콘서트 ‘FROM NOW.’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대면 공연이자, 프로미스나인의 첫 월드투어 시작을 알리는 무대다. 오는 8월 26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D.C., 시카고 등 북미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각국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최근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6집 ‘From Our 20’s’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는 멜론 톱100 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진입했으며, 벅스 일간 차트 1위, KBS 2TV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다양한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출연을 통해 존재감을 넓혀가는 가운데,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전망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