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예매 전쟁 시작”… 프로미스나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오픈

– 프로미스나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 26일 시작
– 서울 고려대 공연 확정, 지난 회차 전석 매진 화제
– ‘하얀 그리움’ 순위 상승 속 연말·연초 활동 박차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의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티켓 선예매가 2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프로미스나인 월드투어 ‘NOW TOMORROW ENCORE'(사진=어센드)

이번 공연은 ‘2025-26 fromis_9 WORLD TOUR ENCORE ‘NOW TOMORROW.’’라는 타이틀로, 2026년 1월 31일과 2월 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타이거 돔)에서 열린다. 이로써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도쿄, 타이베이 등 총 11개 도시에서 진행된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투어를 통해 압도적인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앙코르 콘서트 역시 보다 확장된 연출과 무대 구성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8월 8일부터 3일간 펼쳐진 ‘NOW TOMORROW.’ 서울 공연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로 인해 이번 앙코르 공연도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일반 예매는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 #1 White Snow 버전 콘셉트 포토(사진=어센드)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했다. 이 곡은 원곡의 포근한 멜로디에 세련된 편곡이 더해져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으며 겨울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얀 그리움’은 발매 당일 멜론 톱 100 차트에 67위로 진입한 데 이어, 24일 오전 9시 기준 8위까지 상승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