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전쟁 시작”… 프로미스나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오픈
– 프로미스나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 26일 시작
– 서울 고려대 공연 확정, 지난 회차 전석 매진 화제
– ‘하얀 그리움’ 순위 상승 속 연말·연초 활동 박차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의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티켓 선예매가 2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2025-26 fromis_9 WORLD TOUR ENCORE ‘NOW TOMORROW.’’라는 타이틀로, 2026년 1월 31일과 2월 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타이거 돔)에서 열린다. 이로써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도쿄, 타이베이 등 총 11개 도시에서 진행된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투어를 통해 압도적인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앙코르 콘서트 역시 보다 확장된 연출과 무대 구성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8월 8일부터 3일간 펼쳐진 ‘NOW TOMORROW.’ 서울 공연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로 인해 이번 앙코르 공연도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일반 예매는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했다. 이 곡은 원곡의 포근한 멜로디에 세련된 편곡이 더해져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으며 겨울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얀 그리움’은 발매 당일 멜론 톱 100 차트에 67위로 진입한 데 이어, 24일 오전 9시 기준 8위까지 상승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