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 요정으로 컴백”… 프로미스나인,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 콘셉트 포토 공개
– 프로미스나인 ‘하얀 그리움’, White Snow 버전 이미지 공개
– 순백 의상·눈 배경으로 겨울 감성 강조, 각 멤버 오브제로 포인트
– 김민종 원곡 리메이크·12월 2일 정식 발매 앞두고 콘텐츠 순차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의 ‘White Snow’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어센드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하얀 그리움’ ‘White Snow’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순백의 원피스를 착용한 멤버들이 눈 내리는 배경과 함께 아련한 겨울 분위기를 자아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지팡이, 클리어 볼, 붉은 리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강조했다.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을 통해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부각됐으며, 통일된 테마 속에서도 개별 분위기를 살린 연출이 눈길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2월 2일 ‘하얀 그리움’을 발매한다. 이 곡은 2001년 김민종이 발표한 동명곡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곡의 포근한 감성에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를 더해 새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지난 6월,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6집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라이크 유 배터)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성과를 거뒀다. 수록곡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에서는 ‘겨울이 오기 전에 다시 만나자’는 메시지를 남겼고, 이번 ‘하얀 그리움’ 발매는 그 약속을 실천하는 행보로 이어졌다.
현재 프로미스나인은 ‘하얀 그리움’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