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하이라이트→티저까지”… 프로미스나인,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컴백 분위기 예열

– 하이라이트 메들리·콘셉트 포토·이미지 티저까지 콘텐츠 순차 공개
– 프로미스나인, 새 앨범은 20대를 주제로 한 감정 기록, 25일 발매
– 8월 장충체육관 공연 시작으로 월드 투어 돌입, 글로벌 팬들과 만남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새 미니앨범 ‘From Our 20’s’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미니 6집 ‘From Our 20’s’ Journey Ver 단체 콘셉트 포토(사진=어센드)

소속사 어센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컴백과 관련된 콘텐츠를 다각도로 전개 중이다. 지난 20일에는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를 포함한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으며, 수록곡으로는 ‘REBELUTIONAL’, ‘Love=Disaster’, ‘Strawberry Mimosa’, ‘Twisted love’, ‘Merry Go Round’가 포함됐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한 무드와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음원 일부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프로미스나인 미니 6집 ‘From Our 20’s’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어센드)

특히 송하영과 박지원은 각각 ‘Twisted love’와 ‘Strawberry Mimosa’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팀의 음악적 역량을 부각시켰다. 3종의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촬영 영상도 함께 공개돼, 멤버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22일에는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가 추가로 공개됐다. 상점 벽면에 붙은 포스터 형식의 이미지에는 클로버 모양 자물쇠가 달린 캐리어가 등장하며, ‘프로미스나인 캐리어를 찾습니다’, ‘OUR SUITCASE’, ‘IT’S GOT STORIES INSIDE’ 등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문구들이 시선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 미니 6집 ‘From Our 20’s’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어센드)

이번 앨범은 20대를 살아가며 마주한 다양한 감정과 순간들을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슈퍼소닉(Supersonic)’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다. 앨범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편, 발매를 기점으로 8월 9일과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공연 ‘NOW TOMORROW.’를 열고, 이후 월드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