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프라다가 카톡 속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탈리아 명품 ‘프라다’ 입점

–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라다 새롭게 입점
–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400여 개 선보여
– 제품 구매 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

[트러스트=이나빌레라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럭셔리 전문관 ‘럭스(LuX: Luxury eXperience)’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새롭게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 신규 입점(사진=카카오)

1913년 설립된 프라다는 혁신적인 스타일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 왔다. 이번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프라다는 레디투웨어,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400여 개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라다만의 정체성을 담은 컬렉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선물하기 럭스’에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특별한 ‘프라다’ 선물 경험을 선사한다.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프라다 제품을 구매하면 프라다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카카오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라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물하기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명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사진=카카오)

한편,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선물하기 럭스는 백화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한 쇼핑 방식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하여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와 특별 패키지, 리워드, 프리미엄 배송 등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sinabro_company@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