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주문 ‘도레미’”… 퍼플키스 싱글 2집, ‘도레미’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퍼플키스, ‘도레미’ 두 번째 MV 티저 영상 통해 컴백 본격화
– 몽환적 안무와 시각적 연출로 곡의 감정선 직관적 표현
–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 통해 신보 발매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신곡 ‘도레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퍼플키스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I Miss My…)’의 타이틀곡 ‘도레미(DOREMI)’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연출로 완성됐으며, ‘건반 위에 난 올라’, ‘주문을 외워’라는 가사에 맞춘 퍼포먼스를 통해 곡의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영상 속 퍼플키스는 여섯 멤버가 나란히 앉아 서로의 머리를 다정하게 매만지는 장면으로 시선을 끌었다. 우애를 상징하는 이 장면은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퍼플키스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을 드러냈다.
‘도레미’는 밝고 아련한 플럭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멤버 나고은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더했다. 현실의 혼란 속에서 ‘도레미’라는 마법 같은 주문을 통해 리스너에게 찬란한 위로와 행복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곡이 포함된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는 ‘행복은 어디에 있는가’라는 질문을 출발점으로 삼아, 방황과 그리움을 지나 결국 지금 이 순간의 감정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는 여정을 노래한다. 퍼플키스만의 정제된 감정 표현이 전작과의 차별화를 이끌고 있다.
한편, 퍼플키스의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