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파바 고?”… 파리바게뜨, 식후 디저트 캠페인 개시
– 파리바게뜨, 식후 디저트 캠페인으로 일상 소비 공략
– ‘두쫀 타르트’ 등 신제품 출시와 세트 할인 병행
– 앱·매장 연계 프로모션으로 고객 접점 다각화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파리바게뜨가 식사 이후 디저트 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밥 먹고 파바 고?’를 시작했다.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일상 동선 속에서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소비층이 식사 후 카페를 찾는 행동 패턴을 반영해, ‘식사 → 파리바게뜨’라는 루틴을 고정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브랜드는 이를 위해 자연스럽게 매장을 연상하도록 다양한 홍보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도 출시된다. 파리바게뜨는 23일 ‘두쫀 타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진한 초콜릿 타르트지에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카다이프를 채우고 마시멜로우를 얹어, 바삭함과 쫀득함이 함께 느껴지는 식감을 구현했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오는 2월 9일부터는 ‘밥먹고 파바고’ 세트를 파바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세트는 HOT 또는 ICED 파바리카노(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3oz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로 구성됐으며,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적용 대상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티라미수’ ▲진한 초콜릿 풍미의 ‘부드러운 초코가나슈’ ▲치즈 맛이 진한 ‘촉촉한 클래식 치즈’ 등이다. 쿠폰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자세한 정보는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해당 세트가 판매된다. ICED 파바리카노 13oz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동일한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8일부터는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HOT 파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구체적인 할인 조건과 참여 방식은 파바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일상적인 습관 속에서 파리바게뜨가 자연스럽게 떠오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밥 먹고 파바 고?’를 중심으로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