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국제선 초특가 쏟아진다”… 티웨이항공, 전 노선 항공권 할인 개시

–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 대상 특가 프로모션 전개
– 할인코드 적용 시 추가 혜택, 총액 기준으로 요금 안내
– 홈페이지·앱 통해 쿠폰 발급 및 예약까지 원스톱 진행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티웨이항공이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월 1일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국제선 전노선 즉시할인(사진=티웨이 항공)

탑승 기간은 일부 제외 기간을 제외하고 10월 24일까지이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프랑크푸르트 30만 3,400원 ▲인천~사이판 13만 6,680원 ▲인천~비슈케크 31만 9,300원 ▲인천~세부 10만 6,300원 ▲부산~삿포로 10만 9,600원부터 시작된다.

특가 항공권 구매에 실패하더라도 할인코드 ‘FLYJAN’을 입력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할인코드는 편도 및 왕복 항공권 모두 적용되며, 노선과 탑승일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다.

또한 국제선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만 원 할인 쿠폰을 비롯해 3월 이후 출발 노선을 예약하면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두 배 혜택으로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