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특별 혜택”… 티웨이항공, 가족 대상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제공
–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승객 대상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
– B777-300ER 예약 고객 중 두 가족 선정해 비즈니스 제공
– 이벤트 응모는 티웨이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통해 가능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티웨이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거리 항공편 이용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일 티웨이항공은 B777-300ER 기종의 항공편을 예약한 가족 승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으로,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안한 좌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다음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B777-300ER 이코노미 좌석을 예약한 가족 고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노랑풍선, 모두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여행이지, 인터파크 등 주요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승객이어야 한다.
응모는 22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두 가족을 선정하고, 당첨된 가족 중 각 2명에게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선정된 당첨자는 오는 28일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을 통해 자격을 최종 확인하게 된다.
업그레이드 대상인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는 프리미엄 플랫 베드형 좌석으로 구성돼 있으며, 장거리 노선에서도 여유로운 개인 공간과 안락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유럽 주요 노선에 A330-200과 B777-300ER 기종을 운영하고 있다. B777-300ER 항공기는 올해 하계 스케줄 기간 인천~파리, 인천~로마 노선에 투입되며, 오는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이어지는 동계 시즌에는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에도 투입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유럽 노선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