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전회차 매진 신화 이어가나”… 투어스, 팬미팅 ‘42: 클럽’ 일정 발표

– 투어스, 두 번째 팬미팅 ‘42: 클럽’ 3월 27일 개최
– 스포츠 콘셉트·유니폼 착장으로 무대 에너지 강조
– 온라인 생중계·디지털 싱글로 글로벌 팬 소통 확대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투어스(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팬미팅 ‘42: 클럽’을 개최하고 팬덤 ‘42’와 다시 만난다.

▲TWS 팬미팅 ’42:클럽'(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2일 하이브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투어스가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42: 클럽’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돼 국내외 팬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식 위버스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체육관 코트 위에서 다양한 스포츠 유니폼을 착용한 투어스 멤버들이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축구, 농구, 테니스, 태권도 등 종목별 복장을 활용한 콘셉트로, 팀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투어스는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올해도 팬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게 돼 벌써부터 설렌다”고 밝히며 “지난해를 통해 한층 성장한 만큼,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해 첫 팬미팅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총 4만 4,000명의 팬을 만났으며, 전회차 티켓이 매진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두 번째 팬미팅 역시 높은 예매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9일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난 오늘’을 발매한다. 해당 곡은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나이스투 씨 유 어게인’(Nice to see you again)의 한국어 버전으로, 겨울 감성을 담아 우연한 만남을 특별한 인연으로 풀어냈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