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특별 이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DREAM WEEK’ 타임테이블 공개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7주년 ‘DREAM WEEK’ 타임테이블 공개
– 2019~2025 다이어리 형태 콘텐츠 순차 공개·글로벌 팬덤 겨냥
– 2월 27일부터 스페셜 콘서트 ‘MOA CON’ 전 회차 매진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데뷔 7주년 기념 이벤트 ‘2026 DREAM WEEK’를 시작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팀 공식 SNS에 ‘2026 DREAM WEEK’ 타임테이블을 올렸다. ‘DREAM WEEK’는 매년 데뷔일인 3월 4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해온 행사다. 다양한 콘셉트와 구성으로 팬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올해는 데뷔 7주년을 맞아 이전보다 규모를 키웠다. 2019년 데뷔 후 쌓아온 팀의 이야기를 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서사를 담았다. 글로벌 팬덤뿐 아니라 일반 대중도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은 2019년부터 2025년까지 라벨이 붙은 다이어리 형태로 제작됐다. 손글씨와 일러스트가 더해져 7년간의 기록을 담은 일기장처럼 보인다.
예정된 콘텐츠는 ▲DREAMGRAPHY ▲2026.TXT ▲ASMR ▲DAY & NIGHT Medley Live ▲TXT Diary ▲별의 목소리 등이다. 제목만으로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사진과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다섯 멤버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DREAM WEEK’는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을 연다.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한 무대를 준비했다. 해당 공연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