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청량 러브송의 귀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디지털 싱글로 5월 2일 컴백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Love Language’ 콘셉트 공개
– 아프로 하우스 기반 멜로디에 청량한 에너지 더해
– 휴닝카이 작사 참여로 멤버 감성 더한 러브송 완성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낭만과 청량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 커버 이미지(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월 22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러브 랭귀지)’를 오는 5월 2일 오후 1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은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를 기반으로 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그룹 특유의 청량한 무드가 녹아든 곡이다. 특히 멤버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낭만적인 가사와 어우러진 감미로운 음색이 봄과 어울리는 새로운 러브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발매 소식과 함께 신곡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이미지에는 ‘Love Language’라는 비밀번호가 설정된 빨간 자물쇠가 중심에 배치되어 눈길을 끈다. 이는 앞서 4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깜짝 이벤트와 연결된다. 당시 홈페이지 화면을 스크롤하면 등장하는 퀴즈를 풀어 자물쇠의 암호 ‘Love Language’를 입력하면 ‘UNLOCKING LOVE…UNTIL NEXT TIME. Play more?’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방식으로, 팬들에게 신곡 힌트를 제공했다.

이번 싱글 발매에 맞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음악 방송 활동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첫 무대는 5월 2일 KBS2 ‘뮤직뱅크’에서 펼쳐지며, 이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Love Languag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월 2일 오후 1시부터 국내외 모든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이스터에그 형식의 팬 이벤트를 결합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행보는,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