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과 현실 사이”… 키키, 미니 2집 ‘델룰루’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 키키, ‘델룰루 팩’ 콘셉트 포토로 이중 서사 강화
– 자연·도심 배경과 스타일링으로 팀 해석력 전달
– 트랙 필름과 콘텐츠 연결…26일 미니 2집 발매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키키(KiiiKiii)(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가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지난 13일 키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해당 이미지에는 햇살과 바람, 나무 등 자연 요소와 함께 멤버들이 등장하는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늦은 저녁의 도심을 배경으로 한 컷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촬영은 상상과 현실의 경계에서 자유롭게 오가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멤버들은 로맨틱한 프릴 드레스와 캐주얼 감성의 룩을 오가며 상반된 무드를 자유롭게 표현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표정을 통해 팀 특유의 변주와 해석력을 드러냈다. 또한 전날 공개된 수록곡 ‘Delulu(델룰루)’의 트랙 필름과 일부 분위기를 공유하면서 콘텐츠 간 연결성을 높였다.

키키의 이번 앨범은 ‘지금 이 순간의 나’를 주제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태도를 음악과 비주얼로 구현했다. 현실의 제약을 극복하려는 접근보다, 그 위에 자신만의 색과 질감을 입히는 방식으로 자기 세계를 표현하고자 했다. 이는 앨범 타이틀과 수록곡, 그리고 영상 및 사진 콘텐츠 전반에서 일관되게 드러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키키는 데뷔 당시부터 유지해 온 ‘정답보다 태도, 진지함보다 유머’라는 정체성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메시지를 한층 분명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음악뿐 아니라 이미지와 콘셉트 전개 전반에 걸쳐 팀만의 감각을 선명하게 드러내며,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방향성을 유지했다.
키키의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