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일본부터 유럽까지 할인”… 클룩·민다, 공동 여행 할인 프로모션 실시

– 클룩, 민다와 ‘여행이 다-된다’ 공동 프로모션 진행
– 렌터카·숙박 연계 통해 글로벌 여행 편의성 제고
– OTA-국내 플랫폼 협업으로 상생 생태계 모델 구축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이 국내 한인 민박 전문 플랫폼 민다와 손잡고 여행업계 상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룩-민다 공동 프로모션(사진=클룩)

클룩은 19일, 민다와 함께 올해 12월 31일까지 ‘여행이 다-된다’라는 이름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각기 다른 전문성을 지닌 양 플랫폼이 이용자 혜택을 확장하고 국내 여행 산업 내 상생 구조를 도모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프로모션 대상 국가는 일본, 유럽, 미국 등이며, 민다 이용자는 행사 기간 동안 클룩을 통해 렌터카, 투어,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클룩 이용자는 민다 플랫폼 내 해외 한인 민박 예약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룩 측은 교통·투어 등 전반적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의 강점과, 민다의 숙박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국내 여행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서로 다른 강점을 가진 플랫폼 간의 협업을 통해 여행객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전문성을 갖춘 국내 여행 기업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