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사면 딸기라떼가 공짜”… 컴포즈커피, 15일 1+1 프로모션 진행
– 컴포즈커피,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및 1+1 행사
– 딸기 치즈·솔티카라멜·베리펄로 구성된 시즌 음료
– 매장·앱 오더 한정 증정, 옵션 변경 제한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컴포즈커피가 겨울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월 15일 하루 동안 전국 매장에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메뉴 구매 시 베리펄 딸기라떼가 무료로 제공되며, 오프라인 및 앱 오더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신메뉴 3종에 대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가격 부담 없이 계절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메뉴는 ▲딸기 치즈케이크 스무디 ▲딸기 솔티카라멜 프라페 ▲베리펄 딸기주스 총 3종이다. 해당 음료 중 하나를 구매하면 베리펄 딸기라떼 1잔이 증정된다.
행사는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 및 자사 앱 오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 앱을 통한 주문은 제외된다. 증정 음료는 표준 레시피로 제공되며, 고객 선택 옵션은 적용되지 않는다.
신메뉴는 딸기를 주제로 한 다양한 맛 조합으로 구성됐다. 딸기 치즈케이크 스무디는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와 딸기의 달콤함을 조합했으며, 딸기 솔티카라멜 프라페는 달고나칩과 핑크솔트를 더해 단짠 콘셉트를 강조했다. 베리펄 딸기주스는 청량한 딸기주스에 톡톡 튀는 식감의 베리펄을 가미해 입체적인 맛을 구현했다.
1+1 혜택으로 제공되는 베리펄 딸기라떼는 베스트셀러 메뉴인 딸기라떼에 베리펄을 추가해 완성한 제품이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딸기 음료 라인업을 널리 알리기 위한 조치로, 짧은 행사 기간에도 고객 반응 확보를 목표로 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를 알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실질적인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