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컬레이드 재구매 3% 할인”… 캐딜락, 5월 특별 프로모션 공개
–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 대상 1년 보증 연장 혜택 제공
– 캐딜락, GM 브랜드 보유 고객 재구매 시 추가 2% 할인
– 전시장 상담 고객 대상 리모와·스탠바이미 등 경품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캐딜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재구매 할인, 사은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달 내 더 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년 또는 2만 km에 해당하는 보증 기간 연장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특히 기존 에스컬레이드 보유 고객이 해당 모델을 재구매할 경우, 3% 특별 재구매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지난 16일 국내 시장에 출시되자마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 완료되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고성능 세단 CT5-V 블랙윙 구매 고객에게도 5월 한정의 특별 혜택이 적용된다. 소비자는 최대 1,500만 원의 현금 할인 외에도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또는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20%)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 금융 상품을 이용할 경우 선수금 또는 보증금으로 1,500만 원을 지원받는 옵션도 제공된다. CT5-V 블랙윙은 고성능 V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되는 퍼포먼스 세단이다.
또한, 캐딜락·쉐보레·GMC 등 GM 브랜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캐딜락 모델을 구매하면 2% 재구매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 혜택은 기본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제공되어 실질적인 구매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한 견적 상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한 후, 지정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은 리모와 클래식 캐빈,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으로 구성돼 고객 만족도를 더했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5월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및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