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없이 감성 폭발”… 채령, 무드 가득한 사진 공개
– 채령, 플라워 패턴 홈웨어로 내추럴 무드 완성
– 헝클어진 머리와 무심한 표정 속 자연스러움 담아
– 바닥에 누운 채 촬영한 컷에서도 다채로운 매력 발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걸그룹 ITZY(있지)의 채령이 감성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채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섯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배경음악으로는 Emotial Oranges의 ‘West Coast Love’가 함께 설정되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사진 속 채령은 베이지 톤의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투피스를 입고 다양한 표정을 담아냈다. 상·하의 모두 촘촘한 와플 조직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강조된 룩이다. 은은한 조명 아래 채령은 벽면에 등을 기대거나 바닥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일상을 연출했고, 흰 양말을 더해 깔끔한 마무리를 더했다.
머리는 일부러 손질하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웨이브로 연출됐으며, 투명한 톤의 메이크업과 함께 담백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고개를 살짝 돌리거나 입술을 내민 표정, 바닥에 엎드린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은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머리를 높게 올리는 동작이나 무표정 속 장난기 어린 눈빛 등은 채령 특유의 자유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채령은 지난해 10월 ITZY 미니 9집 GOLD로 1년 만에 5인 완전체로 활동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