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이상 고객 집중 지원”… 지프·푸조,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 개시
– 지프·푸조, 5년 이상 고객 대상 롱라이프 캠페인
– 정품 부품 할인·무상 점검 등 서비스 혜택 제공
– 수도권 SBH 센터 확충 및 전국 서비스센터 운영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을 11월 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하며, 보유 기간 5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 혜택과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 5년 이상 경과한 지프 및 푸조 차량 보유 고객 중 ‘지프 웨이브’ 또는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근 12개월 이내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은 5만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받는다.
입고 차량은 서비스센터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무상 점검과 순정부품 할인 정책을 통해 장기 보유 고객의 차량 유지 비용을 줄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와 푸조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으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정기 점검 및 순정·대체 부품 도입을 통해 차량 성능 유지뿐 아니라 고객 만족도까지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8곳, 푸조 1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9곳은 두 브랜드를 통합한 SBH(Service by Stellantis) 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연말까지 인천·대전·수원 등 3개 지역에 추가로 SBH 센터를 개설해 총 12곳에서 브랜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관련 상세 내용은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