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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이상 고객 집중 지원”… 지프·푸조,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 개시

– 지프·푸조, 5년 이상 고객 대상 롱라이프 캠페인
– 정품 부품 할인·무상 점검 등 서비스 혜택 제공
– 수도권 SBH 센터 확충 및 전국 서비스센터 운영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을 11월 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하며, 보유 기간 5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 혜택과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조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 5년 이상 경과한 지프 및 푸조 차량 보유 고객 중 ‘지프 웨이브’ 또는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근 12개월 이내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은 5만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받는다.

입고 차량은 서비스센터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무상 점검과 순정부품 할인 정책을 통해 장기 보유 고객의 차량 유지 비용을 줄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푸조 ‘2025 롱라이프 AS 캠페인’(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와 푸조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으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정기 점검 및 순정·대체 부품 도입을 통해 차량 성능 유지뿐 아니라 고객 만족도까지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8곳, 푸조 1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9곳은 두 브랜드를 통합한 SBH(Service by Stellantis) 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연말까지 인천·대전·수원 등 3개 지역에 추가로 SBH 센터를 개설해 총 12곳에서 브랜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관련 상세 내용은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ivianjeo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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