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전시장 체험”… 지프·푸조, ‘드라이브 오어 트릿’ 시승행사 개최
– 지프·푸조, 전국 전시장서 할로윈 시승행사 진행
– 상담 시 구디백 증정·어린이 코스튬 이벤트 마련
– 10월 한정 출고 혜택, 스텔란티스 전시장서 운영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지프와 푸조 전시장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드라이브 오어 트릿’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온가족이 전시장 방문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전국 28개 지프·푸조 전시장이 모두 ‘할로윈 하우스’ 콘셉트로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는 자녀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만 진행해도 할로윈 시즌에 맞춘 사은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프리미엄 젤리, 마시멜로, 캔디, LED 반지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구디백’이며, 상담 브랜드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시장 내부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사자 보이즈’를 비롯한 할로윈 코스튬 소품이 준비돼 있어, 현장에서 직접 착용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 대상의 현장 이벤트 외에도 ‘할로윈 포토 콘테스트’가 동시에 운영된다. 행사 참가자가 전시장 내 포토존에서 아이들의 코스튬 사진을 촬영한 뒤, #지프할로윈 #푸조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명의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지프 랭글러 레고’, ‘푸조 9X8 하이퍼카 레고’가 각각 제공된다.

차량 구매 혜택도 동시에 운영된다. 10월 한정으로 지프 랭글러 구매 고객은 연장 보증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디에이터 출고 고객은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을 기본 제공받는다. 푸조의 경우, 308 모델을 대상으로 한 특별 금융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할로윈 시승행사는 전국의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를 포함한 모든 지프 및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지프 15개소, 푸조 13개소 등 총 28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이 중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일산 ▲제주 등 11개 지역에서는 두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