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드림캐쳐 첫 유닛”… 지유·수아·유현, 유아유로 5월 데뷔

–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지유·수아·유현 조합으로 출격
– ‘You Are You’ 담은 팀명과 함께 자유로운 메시지 강조
– 데뷔 전까지 순차적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지유, 수아, 유현이 새로운 유닛 ‘유아유(UAU)’를 결성하고 오는 5월 데뷔한다.

▲드림캐쳐 지유, 수아, 유현(사진=드림캐쳐컴퍼니)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23일 “지유, 수아, 유현이 유닛 유아유로 데뷔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닛은 데뷔 8년 차를 맞은 드림캐쳐의 첫 공식 유닛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아유’는 ‘You Are You’의 동음이의어로, ‘너는 너야’라는 의미를 담았다. 팀명은 세 멤버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조합해 만들어졌으며,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역량을 한 데 모아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사진=드림캐쳐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유닛 로고는 유아유 결성의 시작을 알렸으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그룹 특유의 컨셉츄얼한 세계관을 구축해 온 멤버들이 이번에는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방향성도 드러냈다.

그간 드림캐쳐 활동을 통해 록 메탈 기반의 강렬한 음악과 독창적인 서사를 통해 ‘세계관 최강자’라는 평가를 받아온 지유, 수아, 유현은 유아유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지루한 일상 속에서 각자가 자신의 본모습을 찾는 과정을 음악으로 전하고자 한다”며, “유아유는 신보 발매 전까지 순차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