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팬심 입증”… 제로베이스원, 앙코르 콘서트 3회 전석 매진

– 제로베이스원, 서울 앙코르 콘서트 선예매 전석 매진
– 월드투어 통해 아시아 15만 관객 동원하며 흥행 이어가
– KSPO DOME 3회 공연 확정으로 팬덤 결집력 재확인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이 서울에서 개최하는 앙코르 콘서트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27일 선예매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열린다.

▲ZEROBASEONE 앙코르 콘서트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사진=웨이크원)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제로베이스원이 2025년 10월부터 시작한 월드투어 ‘히어 앤 나우(HERE&NOW)’의 연장선에 있다.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타이베이,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한 이번 투어는 약 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추가 회차가 확정되었으며, 시야제한석까지 판매되는 등 흥행을 이어갔다.

특히 서울 앙코르 콘서트 역시 3회차 전 일정이 선예매만으로 모두 매진되면서, 데뷔 이후 서울에서 개최한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공연이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게 됐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기존 투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구성과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서울 공연에 앞서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공연을 갖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