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칭 데님 스타일링이 포인트”… 있지, 미니 11집 ‘TUNNEL VISION’ 3차 콘셉트 포토 공개
– 있지, ‘TUNNEL VISION’으로 11월 10일 새 앨범 컴백
– 비대칭 데님·광각 포토로 몰입감 있는 콘셉트 완성
– 수록곡 6곡 포함… 컴백 당일 팬 라이브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있지(ITZY)(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있지는 11월 10일 미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이를 앞두고 지난 20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2차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했고, 이어 24일 0시에는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시각적 깊이를 강조한 광각 구도 속에 등장하며, 공간감이 두드러지는 독특한 콘셉트가 반영됐다. 다섯 멤버는 비대칭적이고 실루엣이 강한 데님 스타일링을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선 처리와 포즈를 통해 앨범의 정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TUNNEL VISION’은 타이틀곡 ‘TUNNEL VISION’을 포함해 ▲Focus ▲DYT ▲Flicker ▲Nocturne ▲8-BIT HEART까지 총 여섯 곡으로 구성된다. 이번 앨범에는 각기 다른 장르를 시도한 수록곡들이 균형 있게 배치돼 있으며, 전체적인 사운드 흐름이 일관성을 갖춘 형태로 편성돼 있다.
신보 ‘TUNNEL VISION’은 11월 10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발매 당일 오후 5시부터는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reivianjeon@naver.com
